홈
회사소개
보도자료

리눅스포털, 전국 리눅스 기술지원 서비스 시작

에스유관리자 2021-12-23 16:03
조회 194

리눅스포털, 전국 리눅스 기술지원 서비스 시작

 

리눅스포털(www.linux.co.kr)을 운영하는 에스유소프트(수퍼유저코리아)은 기술지원능력을 보유한 500명의 '스페셜리스트' 회원들을 확보하고, 전국 16개 지역에서 리눅스 기술지원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페셜리스트'란 2001년부터 리눅스포털에서 주로 Q&A게시판에서 기술지원을 담당하였던 특별회원들.

 

이들은 리눅스 설치,구축, 관리, 응급복구가 가능한 리눅스 엔지니어들이며 모두 출장 기술지원업무가 가능하다고 리눅스포털측은 설명했다.

 

이 회사 박성수 사장은 "지금까지 리눅스 기술지원분야에서 수익구조가 맞지않아 모두 실패했다"면서 "그러나 기술지원능력과 저비용구조를 확보한 '스페셜리스트 기술지원서비스'는 시간이 지날수록 리눅스 기술지원의 표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리눅스 기술지원서비스는 1544-8128에 요청하면 전국 어디에서든 2시간 이내에 리눅스 엔지니어에게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심재석 기자> sjs@ddaily.co.kr

[2005년 12월 14일] 디지털데일리

 

원문출처URL : http://www.ddaily.co.kr/news/?fn=view&article_num=6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