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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유소프트(수퍼유저), 스페셜리스트 회원 확보 리눅스 기술지원 서비스

에스유관리자 2021-12-23 16:03
조회 190

에스유소프트(수퍼유저), 스페셜리스트 회원 확보

리눅스 기술지원 서비스

리눅스포털(www.linux.co.kr)을 운영하는 에스유소프트(수퍼유저)(대표 박성수)는 기술지원 능력을 보유한 500명의 스페셜리스트 회원을 확보하고 전국을 대상으로 리눅스 기술지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페셜리스트는 2001년부터 리눅스포털의 Q&A 게시판에서 기술지원을 담당했던 특별회원으로, 리눅스 설치ㆍ구축ㆍ관리ㆍ응급복구가 가능한 엔지니어들로 이뤄져 있다.

 

박성수 에스유소프트(수퍼유저) 사장은 "지금까지 리눅스 기술지원은 수익구조가 맞지 않아 대부분 실패했지만, 기술지원 능력과 경력을 보유하고 저비용 구조를 확보한 스페셜리스트 기술지원 서비스는 리눅스 기술지원의 주된 형태가 될 것"이라며 "스페셜리스트의 리눅스 기술지원 능력향상을 위해 루트(root) 권한까지 획득이 가능한 학습용 서버를 제공하며, 리눅스 기술지원 내용을 분석, 모든 스페셜리스트가 공유토록 해 기술지원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스페셜리스트 활동페이지(www.superuser.co.kr/home/special)에서 전국 16개 지역에 가입돼 있는 스페셜리스트의 명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1544-8128)로 스페셜리스트 기술지원 서비스를 요청하면 2시간 이내에 리눅스 엔지니어의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디지털타임스 : 2005/12/14 강동식기자]

원문출처URL : http://www.dt.co.kr/contents.htm?article_no=2005121402010660600001